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 인물

나가노 메이, 일본 고등학생이 뽑은 가장 좋아하는 여자배우 + 인스타그램

by 아보카도KIM 2022. 3. 1.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본에서 주목받는 차세대 스타, 나가노 메이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청량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요즘 굉장히 인기가 많은 배우예요. 아마 일본 영화나 드라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실 텐데요. <바람의 검심> <절반, 푸르다> <하코즈메> <한낮의 유성> <가면 병동> 등 연기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답니다. 

 

나가노 메이 프로필

1999년 9월 24일(만 22세) 

도쿄 출신

163cm

소속사 Stardust Promotion, Inc.

취미: 사진촬영, 기타 연주(초등학교 때 우쿨렐레를 배운 적이 있어 현악기에 관심이 많다고 하네요), 러닝

좋아하는 음식: 시오라멘(적어도 일주일에 2번은 먹을 정도로 좋아한다네요)

 

 

연예계 데뷔

초등학교 3학년 시절 도쿄 기치조지에서 쇼핑하다가 캐스팅 연예계에 입문하게 됩니다.

2009년 아역배우로 데뷔 이후, 모델과 연기자로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2018년 NHK 아침 드라마 <절반, 푸르다>의 주인공을 맡으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어요.

이때 나가노 메이가 맡은 역할의 경쟁률이 2366대 1이었다고 하네요.

 

코로나 양성 판정

작년(2021년 7월)에는 안타깝게도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잘 회복하고 당시 촬영 중이던 드라마 하코즈메도 무사히 마쳤으니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개인 SNS

https://www.instagram.com/mei_nagano0924official/

인스타라이브도 자주 한다고 하니 팬이라면 팔로우를 꼭 하셔야겠어요.

 

블로그도 있는데 종종 글이 올라온답니다. 

https://blog.stardust.co.jp/naganomei/

 

永野芽郁 オフィシャルブログ「ひなたぼっこ中」 – スターダストプロモーション永野芽郁 オ

おはようございます~! 大分前になりますが、 季刊誌の発表がされましたね^ ^ team mate 色々な意味が込められた 素敵な名前になりました🎈 髪が短くなったり、長くなったり メイクしてい

blog.stardust.co.jp

 

아오이 유우

아오이 유우 닮은 꼴로도 화제가 됐었나 보네요. 개인적으로는 닮은 지는 잘 모르겠어요. 맑고 청순한 이미지 때문에 그런 것 같습니다. 두 배우 모두 정말 매력 있어요. 연기도 잘하고요.

 

일본 고등학생들이 뽑은 '가장 좋아하는 여자 배우' 2위

따끈따끈한 소식인데요. 2월 28일 시부야 트렌드 리서치라는 곳에서 발표한 <고등학생들이 뽑은 '가장 좋아하는 여자 배우'>에서 나가노 메이가 2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얼마나 요즘 핫한 배우인지 알 수 있는 대목인데요. 특히 인스타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인기 요인 중 하나라고 합니다. SNS세대인 고등학생들 사이에서 인스타그램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모습이 좋은 인상을 준 것 같습니다. 

 

참고로 1위는 천년의 아이돌이라는 사진으로 유명해진 하시모토 칸나입니다. 

 

마무리

핫한 배우 나가노 메이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어떠셨나요. 제가 추천하는 작품은 <하코즈메>와 <한낮의 유성>이라는 작품입니다. 통통 튀는 나가노 메이의 매력이 잘 드러나는 작품이에요. 물로 재미도 있고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꼭 한 번 보시길 추천합니다. 

 

드라마 하코즈메는 제가 다른 포스팅에서 다루었는데 관심있으신 분들을 위해 링크 남기겠습니다. 나가노 메이 팬이시라면 꼭 보시길 추천드려요 

2022.02.28 - [콘텐츠 추천] - 왓챠 일드 추천 하코즈메 ~싸워라! 파출소 여자들~

 

왓챠 일드 추천 하코즈메 ~싸워라! 파출소 여자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킬링타임용 일드를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데스노트로 이름을 알린 토다 에리카와 일본의 국민 여동생 나가노 메이가 주연을 맡은 하코즈메 ~싸워라! 파출소 여자들~입니다.

all-avocado.tistory.com

 

반응형

댓글